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있지, 호랑이 기운 담은 새해 인사…“팬미팅 준비 중”
있지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있지(ITZY)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특별한 인사를 전했다.

29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있지는 전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설날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등장한 멤버들은 밝은 에너지로 힘찬 새해 인사를 건넸다. 특히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여 동요 ‘산중호걸’을 개사한 노래를 부르고, 호랑이를 활용한 재치 있는 리액션으로 보는 재미를 선사했다.

있지는 “올 한 해 원하는 일들 모두 성취하시기 바라고, 행복하고 웃음 가득한 한 해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덕담을 나누며 “곧 있을 팬미팅 준비도 열심히 하고 있으니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 올해 더욱 다채로운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있지는 지난 한 해에도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의 입지를 분명히 했다. 작년 4월 발매한 미니 4집 ‘게스 후(GUESS WHO)’로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148위로 첫 입성한 데 이어 9월 정규 1집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로 해당 차트 11위를 차지해 약 5개월 만에 비약적인 글로벌 성장세를 입증했다. 또한 지난해 발매한 두 장의 앨범만으로 84만 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고 음반 파워를 과시했다.

유튜브에선 2021년 2월 ‘아이씨(ICY)’ 뮤직비디오 2억 뷰를 시작으로 12월 ‘워너비(WANNABE)’ 4억 뷰까지 한 해 동안 뮤비 조회 수 기록을 다섯 번이나 갈아치웠다. ‘워너비’ 4억 뷰는 K팝 4세대 걸그룹 최초 기록으로 의미를 더했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