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천TP, 글로벌 강소 뿌리기업 채용박람회 13일 개최
포스터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오는 13일 한국폴리텍대학 인천캠퍼스 학생회관 대강당에서 ‘글로벌 강소 뿌리기업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중부지방고용노동청, 한국폴리텍대학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구직 희망자를 대상으로 ▷채용정보 제공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1:1 현장 면접 등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특히 이날 인천지역 우수 뿌리기업 20개 사의 금속가공·기계조작·금형 등 100여 명의 신규인력을 현장에서 채용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워크넷의 ‘취업의모든것-채용행사’ 게시판에서 확인하거나, 인천TP 뿌리산업일자리센터 또는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고용센터 취업지원총괄과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근무환경이 우수하고 성장역량을 갖춘 인천지역 우수 뿌리기업 20개 사를 선별했다”며 “구직 희망자들이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양질의 일자리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현장채용박람회 종료 후 온라인 채용박람회가 14일부터 26일까지 워크넷에서 진행된다.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인천뿐만 아니라 부천, 경기 북부를 포함해 25개 이상 우수 뿌리기업이 참여할 예정으로, 구직자들이 워크넷을 통해 입사 지원할 수 있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