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반복적인 리듬으로 따라 부르기 쉬워…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주제가 ‘세계를 향해’ 공개
이미지중앙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주제가 '세계를 향해' 악보 (영주시 제공)


[
헤럴드경제(영주)=김성권 기자]올 가을 경북 영주에서 열리는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의 주제가 '세계를 향해'가 전격 공개됐다.

주제가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이번 엑스포의 주제를 밝고 경쾌하게 표현한 미디엄템포 노래로 노랫말은 이유정 작사가가 썼다.

작곡 및 편곡에는 야놀자, SK텔레콤 등 100여 편 이상의 광고음악을 제작한 김지후·이차미 작곡가와 감성감별사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이창환 대경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가 공동 참여했다.

조직위는 주제가를 홍보영상과 광고 제작, 엑스포 행사장?공식행사 진행 시 배경음악으로 활용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하고, 오프라인 홍보와 더불어 SNS 온라인 이벤트 진행을 통해 대중의 관심을 유도할 예정이다.

주제가는 엑스포 누리집(www.ginsengexpo.org)에 악보와 함께 게시돼 있으며 음원 파일을 내려받아 감상할 수 있다.

정교완 엑스포기획본부장은 "엑스포 주제가를 통해 더 많은 분들께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널리 알려졌으면 하는 바람이다""친근하고 반복적인 리듬으로 따라 부르기 쉬운 노래인 만큼, 많은 분이 듣고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30일부터 1023일까지 24일간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입장권은 '예스24티켓 사이트와 영주시 관내 농·축협'에서 구매할 수 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