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포미닛이 타이틀곡 '오늘 뭐해'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포미닛은 25일 공식 유투브 채널에 '오늘 뭐해'의 안무 영상을 게재, 전체 안무 구성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오늘 뭐해'의 안무 영상은 손과 팔을 이용해 도발적인 무브를 선보이는 '페로몬 댄스'를 비롯한 멤버별 개인 퍼포먼스의 포인트와 전체적인 구성이 담겨 있다. 특히 포미닛의 자연스러운 섹시함이 묻어나는 사복 패션이 눈길을 끈다. 안무 영상에서는 포미닛은 화려한 무대 의상이 아닌 사복을 입은 채 '오늘 뭐해'의 안무를 펼친 것.
|
(유투브 캡쳐) |
평소 패셔니스타로 알려진만큼 포미닛은 각자의 개성을이 드러나는 편안한 옷을 매치해 한층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불어 '오늘 뭐해'의 안무 영상 마지막에는 무대 구성을 위해 탁구대가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방송에서는 세트로 구성했던 무대가 연습실에서는 탁구대가 그 위치를 대신 한 것. 하지만, 허가윤은 탁구대 위에서도 개의치 않고 자신의 파트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프로다운 모습을 여실히 보여줬다.
독특한 무대 구성으로 인해 화제를 모은 포미닛은 이번 주부터 새로운 안무로 구성된 '오늘 뭐해' 무대를 선사한다.
포미닛 안무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포미닛 안무 영상, 너무 섹시하다," "포미닛 안무 영상, 몸매들 대박인데" "포미닛 안무 영상, 트레이닝복도 잘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online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