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한국어판

이정 제주도 집, 영화같은 풍경이 있는 집에서 누구랑 살지?

가수 이정이 멋진 제주도집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The 무지개 라이브’에서는 가수 이정이 출연, 제주도에서 살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정은 제주도로 이사 온 이유에 대해 “군대를 가던 당시 많은 일이 있었다. 군 입대 전에 믿었던 사람에게 사기와 배신을 당했다. 방송생활 자체도 심적으로 힘든 부분이 많이 있었기 때문에 나한테 더 좋은 게 뭘까 고민하다가 제주도로 내려오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이정은 제주도 생활을 시작한 이유가 사촌형 이재훈 덕분이라고도 말했다.

그는 “제주도에 오게된 결정적인 이유는 사촌형이기도 한 재훈이 형의 역할이 컸다. 옆집에 산다. 둘이 같이 있다 보면 재밌고 할 것도 많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그래서 아직까지는 혼자라는 생각이 안 든다. 이제 여자 친구만 있으면 최고다”고 말해 씁쓸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방송후 누리꾼들은 “이정 이재훈, 제주도 집 행복해보여” “이정, 이재훈 이제 여자친구만 있으면 딱 제주도 집 정말 감탄” ” 이정 이재훈, 모두 제주도 집 좋아보여요” “ 이정 이재훈 , 항상 응원합니다 제주도 집 정말 영화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MOST POPULAR
LATEST NEWS
subscribe
소아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