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한국어판

에릭 나혜미 열애, 띠동갑이라니 깜짝

 

신화의 에릭(본명 문정혁·35)이 배우 나혜미(23)와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져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있다..

9일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에릭과 나혜미가 띠동갑 연인으로, 신화 팬들 사이에선 공공연하게 알려진 사실이라고 전했다.

한 가요계 관계자는 “두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고를 반복하면서도 꽤 오랜 기간 만나고 있다”며 “에릭의 자택이 있는 성동구 성수동의 한 쇼핑몰에 함께 다니는 모습이 곧잘 목격되기도 했다”고 말했다.

또한 지난 달에는 '신화 16주년 콘서트’에도 나혜미가 직접 찾아와 응원을 하는 등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이미 포털사이트에는 ‘에릭’을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로 ‘나혜미’가 나올 정도로 두 사람의 관계는 팬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에릭 나혜미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은 "에릭 나혜미 열애 드디어 공개됐네", "에릭 나혜미 열애, 띠동갑이라니 깜짝", "에릭 나혜미 열애, 나혜미 누군가 했더니 예전에 하이킥에 나왔던 그 배우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나혜미는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에서 여주인공의 어린 시절 역으로 데뷔했으며, 최근에는 K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서 박현우(백성현 분)의 맞선녀로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MOST POPULAR
LATEST NEWS
subscribe
지나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