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한국어판

롤점검 완료…“리메이크된 챔피언은 누구?”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를 위한 롤점검에 들어간 지 1시간 38분만에 완료됐다.

앞서 23일 라이엇게임즈는 24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의 롤점검을 공지했다. 라이엇게임즈 측은 공지를 통해 “이번 롤점검은 게임 서버의 안정화와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것”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이날 라이엇게임즈 측은 예상보다 5시간 이른 이른 오전 7시 38분께 롤점검을 마쳤다.

이번 롤점검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올스타 2014를 진행하기 위한 4.6 패치가 업데이트됐다. 이번 패치에는 패치 충돌 발생 시 오류 기록이 남도록 바뀌었다.

또 카사딘과 그라가스, 렝가, 럼블, 마오카이를 비롯한 여러 챔피언들의 리메이크도 진행됐다. 게임 밸런스를 유지하면서도 리메이크 챔피언만의 개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이외에도 아이템 리글의 랜턴과 회복 소환사 주문, 봇 AI 업그레이드 등이 적용됐다.

한편 이번 롤점검에는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롤 신챔프 ‘브라움’의 등장도 예상됐지만 이번 업데이트에서 ‘브라움’은 포함되지 않았다.

롤점검 소식을 접한 유저들은 “롤점검, 다른 게임보다 점검 속도가 빨라”, “롤점검, 어쩐지 그냥 들어가지더라”, “롤점검 완료 빨리 해봐야지” “롤은 점검 진짜 빨리 끝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MOST POPULAR
LATEST NEWS
subscribe
지나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