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한국어판

이수 린과 결혼 발표

가수 이수(본명 전광철·33)와 린(본명 이세진·33)이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예비신랑’ 이수가 소감을 밝혔다.

이수는 결혼 소식이 알려진 29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무엇보다 제가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예상치 못한 시점에 기사로 소식을 접했을 팬 여러분들께 미안함을 전합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두 사람 앞으로 열심히 음악생활하며 행복하게 살도록 끊임없이 아끼고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수는 “쉽지 않았을 시간들을 믿음과 배려로 지켜준 사랑하는 세진과 가족들 그리고 친구들,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끊임없이 노래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큰 감사를 드린다”라고 밝혔다.

오랜시간 가요계 동료로 지내온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교제 사실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이후 린은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 연인을 향한 애틋함을 드러내기도했다.

두 사람은 이달 양가 상견례를 마친 뒤 오는 9월 19일 여의도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린 이수 결혼 축하합니다”, “린 이수 결혼 드디어 결혼하는구나”, “린 이수 결혼 가을에 결혼하네”, “행복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MOST POPULAR
LATEST NEWS
subscribe
피터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