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한국어판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22일 하루만 진행…방법은?

MBC ‘무한도전’의 차세대 리더를 뽑는 온라인 투표가 22일 하루 진행된다.

‘무한도전’ 측은 이날 오전 0시 공식 트위터를 통해 “22일 0시00분을 기점으로 모든 후보의 선거운동이 종료되었습니다.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투표에 많은 참여 부탁합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온라인 투표는 ‘무한도전’ 공식 홈페이지에 개설된 본 투표 페이지(www.imbc.com/broad/tv/ent/challenge/choice2014/)에서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오프라인 투표의 경우 서울 여의도 MBC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무한도전 온라인투표는 1인당 한 번씩만 투표가 가능하며 투표가능 연령 제한은 없다.

무한도전 온라인투표소식에 누리꾼들은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오늘 하루 뿐이라 이러다 사이트 다운되는 거 아닐까?”,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정말 뭔가 진지한 투표하는 기분이네”, “무한도전 온라인투표 하면서 6.4지방선거 투표는 안하는 사람은 없겠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무한도전 리더 선출 사전 투표는 전국 11개 투표소에서 이틀간 진행됐으며, 8만3000명이 투표에 참여한 것으로 집계됐다. (onlinenews@heraldcorp.com)

MOST POPULAR
LATEST NEWS
subscribe
피터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