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한국어판

남경필 이혼·남경필 아들 구속영장 기각 "가정사 연이은 악재"

 


남경필 경기지사가 최근 부인과 합의 이혼한 사실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남경필 아들 구속영장이 기각됐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지난 19일 법조계 등에 따르면 남 지사와 부인 이모 씨는 지난 11일 이혼에 합의했다.

부인 이씨가 지난달 말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을 신청했다. 다만 위자료나 재산분할 청구는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씨는 지난 6·4 지방선거 당시 남 지사의 선거운동 현장에 모습을 보이지 않고 투표도 함께 하지 않아 불화설이 나돌았다.

 


▲남경필 이혼 남경필 아들 구속영장 기각

 앞서 같은 날 육군 헌병대가 성추행과 폭행 등의 혐의로 남경필 경기도지사의 아들인 남 모 상병의 구속영장을 신청했지만 기각됐다.

군 재판부는 "남 상병에 대한 영장실질심사를 거친 뒤 피의자가 범행을 자백하고 있으며, 피해자가 처벌을 원하지 않고 있다는 점을 들어 구속 영장을 기각했다"고 밝혔다.

또 재판부는 범행의 정도가 아주 중하지 않으며, 증거인멸이나 도주의 우려가 없다며 이유를 설명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남경필 이혼 남경필 아들 구속영장 기각, 남경필 어쩌냐..." "남경필 이혼 남경필 아들 구속영장 기각, 구속영장 기각이라니.." "남경필 이혼 남경필 아들 구속영장 기각, 군인들이 뭔 도주야..." "남경필 이혼 남경필 아들 구속영장 기각, 난리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khnews@heraldcorp.com)

 

MOST POPULAR
LATEST NEWS
subscribe
피터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