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한국어판

김유정, 한복입고 ‘아이스 버킷 챌린지... 티아고 실바 지목 왜?

 

배우 김유정도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가운데 다음 참가자로 ‘닮은꼴’ 티아고 실바를 지목해 화제다.

김유정은 21일 소속사 싸이더스HQ 유튜브 채널에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을 게재했다.

김유정은 드라마 촬영 때문인지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임했다.

공개된 영상 속 김유정은 “아이스 버킷 챌린지라는 좋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게 해준 B1A4 오빠들 정말 감사드려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유정은 “저는 개그맨 김지호 오빠, 배우 서준영 오빠 외에 영상으로는 쑥쓰러워서 얘기를 못했지만 저와 똑 닮은 축구선수 티아고 실바를 지목합니다”라고 밝혔다.

또 “아이스 버킷에 동참하는 것뿐만 아니라 기부에도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셨으면 해요. 마지막으로 제 짧은 영상이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고 잠시나마 웃음을 드렸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 영상과 상관없이 좋은 뜻으로 기부도 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스버킷챌린지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루게릭병으로 일컬어지는 ‘ALS’ 치료법 개발과 환자들을 돕기 위해 미국 ALS협회가 진행 중인 모금운동이다.

아이스버킷챌린지 참여자는 얼음물 샤워를 한 후 3명을 지목해 또 다른 참여를 요청한다. 지목받은 인물이 24시간 내에 얼음물 샤워를 안하면, 100달러를 ALS 협회에 기부해야 한다. 대부분의 참여자들은 얼음물 샤워를 하고도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김유정 아이스 버킷 챌린지 김지호 서준영 티아고 실바 동참에 네티즌들은 “김유정 아이스 버킷 챌린지, 티아고 실바가 하면 대박” , “김유정 아이스 버킷 챌린지, 한복 입고 도전하니 더 예쁘다” , “김유정 아이스 버킷 챌린지, 사랑스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khnews@heraldcorp.com)

MOST POPULAR
LATEST NEWS
subscribe
지나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