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한국어판

공효진-이진욱, 열애 공개 3개월 만에 결별 “연인에서 동료로”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의 결별설이 사실로 밝혀졌다.

공효진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17일 오전 보도자료를 공효진과 이진욱의 결별설에 대해 공식 인정했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최근에 결별한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결별시기 및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일이기에 확인이 어려운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진욱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 측 역시 보도 자료를 통해 “본인에게 확인해본 결과, 최근 연인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해주는 동료로 남기로 했습니다”라고 결별을 인정했다.

이어 “앞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을 펼칠 두 배우에게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 5월 말 한 매체로부터 데이트 사진이 공개돼 열애를 인정했다. 그러나 이날 오전 한 매체가 연예 관계자의 말을 빌어 두 사람이 공개열애 3개월만에 결별했으며, 좋은 친구 남았다고 보도하며 결별설이 제기됐다.

공효진 이진욱 결별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효진 이진욱 안타깝다” “공효진 이진욱, 둘이 잘 어울렸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효진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열연했으며 이날 오후 출연진 및 스태프와 함께 태국 여행길에 오른다. 이진욱은 현재 tvN 드라마 ‘삼총사’에 출연 중이며 내달 중순 영화 ‘시간이탈자’ 촬영에 돌입한다.
 
<공효진, 이진욱   공효진, 이진욱  공효진. 이진욱>

(khnews@heraldcorp.com)

MOST POPULAR
LATEST NEWS
subscribe
지나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