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한국어판

이준 천둥 엠블랙 탈퇴, 지오는 “알만한 사람은 다 알지” 멤버갈등?

 

이준과 천둥의 엠블랙 탈퇴 소식에 팬들이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13일 한 매체에 따르면 이준과 천둥은 소속사 제이튠캠프와 전속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엠블랙 활동을 마무리한다. 이준은 연기자로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제이튠캠프는 공식입장을 내고 “이준은 11월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해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대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회사가 함께 결정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런 가운데 엠블랙 멤버 지오가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결국 배려심이 이기심을 안고가리다.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알지. 지금은 보시는 대로 믿으세요.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될테니까”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멤버 간 갈등이 있지 않았느냐는 추측을 하게 했다.

엠블랙 이준 천둥 탈퇴에 네티즌들은 “이준 엠블랙 탈퇴, 지오 글은 무슨 뜻이지?”, “이준 엠블랙 탈퇴, 결국 이렇게 되는구나”, “이준 엠블랙 탈퇴, 요즘 아이돌 그룹이 시끌시끌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다음은 제이튠캠프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제이튠캠프입니다.금일 보도된 이준의 그룹 탈퇴 및 엠블랙 해체 관련하여 본사의 공식입장을 말씀 드리려 합니다.엠블랙 이준의 전속계약 만료시점이 다가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준의 엠블랙 탈퇴여부는 결정되지 않은 부분으로 현재 논의 중 입니다.

하여, 이준은 11월 말 엠블랙 콘서트를 포함한 엠블랙 이준으로서의 공식적인 모든 활동을 진행 할 예정입니다.이준의 향후 연예활동 관련해서는 본인이 생각하는 계획 및 목표에 관해 본사와 충분히 논의하고 있으며, 최대한 본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엠블랙 나머지 멤버들의 입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회사가 함께 결정 할 예정입니다. 본사 역시 엠블랙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할 것 입니다.

향후, 확정되는 부분은 제이튠캠프의 공식입장을 통해 말씀 드리겠습니다.앞으로도 엠블랙에게 변치 않는 애정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khnews@heraldcorp.com)

 

MOST POPULAR
LATEST NEWS
subscribe
소아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