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첫 번째 힙합 프로젝트 유닛 지디와 태양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YG는 21일 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첫 번째 힙합 프로젝트 유닛 ‘GD X TAEYANG(지디 태양)’의 새 싱글 ‘굿보이(GOOD BOY)’의 티저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스팟 영상에는 ‘지디 태양’의 로고와 함께 귀를 자극하는 감각적 사운드의 노래가 배경 음악으로 등장한다. 이어 여성들과 클래식카를 타고 있던 지드래곤과 태양이 차에서 유유히 내리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강한 힙합 리듬에 맞춰 랩 스킬을 뽐내는가 하면, 화려한 영상 속에 파격적인 패션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따.
‘굿보이’는 지드래곤과 The Fliptones, Freedo가 공동 작곡했고, 지드래곤이 작사와 편곡도 맡았다. The Fliptones는 태양의 정규 2집에서 지드래곤과 함께한 ‘Stay With Me’를 비롯해 브리트니 스피어스, 아이스 큐브 등 세계적인 뮤지션들과 작업해 온 유명 프로듀서팀으로 알려져 있다.
YG는 지디 바이 태양에 이어 오는 12월 2일 0시에는 ‘YG HIPHOP PROJECT2’를 선보인다. ‘YG HIPHOP PROJECT2’에는 총 3명의 뮤지션이 참여할 예정이다. (khnew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