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한국어판

싱가포르항공,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

아시아 태평양, 미주 및 유럽 지역 11개 노선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 진행
더 넓은 좌석, 다양한 기내식, 우선 체크인 혜택 및 증대된 수하물 허용 한도 제공


싱가포르항공은 오는 4월 21일(시드니 경우, 3월 14일)까지 아시아 태평양, 미주 및 유럽 지역 총 11개 노선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에 대한 특별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지역은 싱가포르, 샌프란시스코, 시드니, 런던 등 총 11개 구간으로, 여행 가능 기간은 2월 22일부터 6월 30일이다. 

특가 할인 요금은 유류할증료·세금 포함 왕복 여정으로 △싱가포르 92만 7천 9백원 △샌프란시스코 1백 48만 6천 3백원 △뭄바이·델리·두바이 1백 77만 4천원 △시드니 1백 77만 4천 3백원 △오클랜드 2백 6만 2백원 △프랑크푸르트·런던·맨체스터·뮌헨 2백 55만 6백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한편 싱가포르항공은 지난2016년 1월부터 인천~싱가포르 노선 및 인천~샌프란시스코 노선에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를 도입하여 별도의 전용 객실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좌석 폭은 46.99cm에서 49.6cm 사이로, 승객편의를 위해20cm정도 좌석을 뒤로 기울일 수 있는 공간이 확보되어 있다. 

모든 좌석은 패브릭 대신 고급 가죽 덮개가 씌워져 있으며 다리 지지대와 발받침이 설치되어 있다. 

각 좌석에는 전력 공급장치, 2개의 USB 포트, 개인 독서등, 테이블과 함께 물병, 핸드폰, 노트북 등을 놓을 수 있는 개인 보관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모든 승객들에게는 13.3 인치 풀HD화면 모니터와 함께 최적의 환경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의 헤드폰이 제공된다.

기내식은 이코노미 클래스보다 더 다양한 메뉴와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다. 메인 메뉴는 총 세 가지 중에서 선택이 가능하며, ‘프리미엄 이코노미 북더쿡’ 메뉴를 통해 비행 24시간 전까지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승객들은 요리와 함께 와인 컨설턴트가 엄선한 샴페인과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지상에서는 우선 체크인 및 수하물 핸들링이 가능하며 수하물 허용 한도는 이코노미 클래스보다 5kg 더 늘어난 35kg다. 

싱가포르항공 상용고객인 크리스플라이어 회원은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를 이용할 경우 10%의 추가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싱가포르항공 홈페이지(www.singaporeai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OST POPULAR
LATEST NEWS
subscribe
피터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