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한국어판

잉브릿지, 스피킹 전문 영어학습지 "잉브릿지 e진" 창간

잉브릿지(대표 배정민)는 스피킹 전문 영어학습지 '잉브릿지 e진'을 창간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잉브릿지 e진'은 영어로 인한 언어 장벽을 뛰어넘은 동시통역사들과 전문 번역사들의 영어 학습 노하우에 기반하여 학습자의 스피킹 실력 향상에 초점을 맞춘 e북으로 1주일마다 새로운 버전을 출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잉브릿지 e진은 프리젠테이션과 방송 뉴스, 팝송, 동화 등 다양한 구어체 영어 컨텐츠들을 누구라도 따로 영어사전을 찾지 않고도 완벽히 이해하고 소화할 수 있게끔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영어 전문가들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스피킹 실력향상 팁들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피킹 속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풍부한 음원 자료를 제공하고 있다. 

무엇보다도 e북으로 되어 있어서 PC와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출퇴근 시간 및 등하교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영어전문 기업 잉브릿지는 잉브릿지 e진의 창간을 기념하여 2016년 말까지 한시적으로 두 가지 혜택을 모든 학습자들에게 제공한다고 한다. 

우선, 유료 버전을 구매한 학습자들이 잉브릿지 e진의 한 섹션인 스피킹 챌린지에 참여하는 경우 무료로 감수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아울러, 열심히 공부하는 학습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서 발간 후 1주일간 50% 할인된 가격으로 e진을 제공한다고 한다. 구매는 인터넷 교보문고와 위퍼블을 통해서 할 수 있다.

잉브릿지의 대표 배정민씨는 "영어를 잘하기 위해서는 실제로 영어를 해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잉브릿지 e진은 학습자들이 실제로 영어를 할 수 있도록 준비를 도와주는 e북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학습자들에게 잉브릿지 e진을 공부한 후에 실제로 영어한 내용을 녹음이나 촬영하여 무료 카페인 잉브릿지 스피킹 클럽(http://engbridge.club)에 올려볼 것을 권하고 싶습니다. 다른 사람이 내가 한 내용을 본다고 생각하면 더욱 철저히 준비하기 마련이고 그렇게 올려 놓은 내용에 대해서 다른 사람들이 의견을 주면 그 내용은 더욱 잘 기억되기 때문에 영어 스피킹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저도 시간이 날 때마다 잉브릿지 스피킹 클럽을 통해 학습자들과 교류하며 공부를 돕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잉브릿지 0호 무료 데모버전은 위퍼블에서 누구나 체험할 수 있다. 선정된 컨텐츠의 난이도는 다소 쉬운 것에서부터 상당이 어려운 것까지 다양했으나 기초 점검 코너를 통해서 누구라도 사전없이 이해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다. 

표현 연구에서는 스피킹 실력 향상에 필요한 정보들과 팁들이 자세히 소개되어 있었다. 다소 어려운 프리젠테이션과 뉴스를 쉬운 영어로 패러프레이징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소 쉬운 동화는 다양한 각도로 질문과 대답을 하는 방법이 두 가지 속도로의 음원으로 제시되어 있었는데 이를 잘 소화하면 빠른 영어 스피킹에도 잘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출 수 있겠다는 느낌이 들었다.

*잉브릿지는...
2016년 6월말 출범한 잉브릿지는 한국과 세계를 잇는 다리가 되겠다는 비전 하에서 교육, 출판 및 통번역 분야에서 기회를 만들어 가고 있는 젊은 회사이다. 

우리 실정에 꼭 맞는 스피킹 교육 방법을 개발하자는 목표로 2014년 배정민 대표와 배신실 동시통역사를 중심으로 젊은 동시통역사들과 전문 번역사들이 팀을 결성하여 다양한 실험을 해왔다. 

출범 이후 탁구 전술서인 래리 하지즈의 "생각하는 탁구전술"을 출판했다. 또한 e북 제작사업의 일환으로 한국 민족연구원의 계간지 "민족연구 67호"를 제작, 납품하였다. 

현재는 주력 아이템인 "잉브릿지 e진" 사업에 집중하고 있으며 향후 잉브릿지 e진 제작에 참여하고 있는 동시통역사과 전문 번역사들을 중심으로 통번역 사업에도 본격적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2016년 10월 25일 기준으로 잉브릿지 e진의 집필진은 편집 주간인 배정민 대표와 스탭 1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현역 동시통역사 3인과 통번역사 3인이 기고자로 활동하고 있다.

MOST POPULAR
LATEST NEWS
subscribe
피터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