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한국어판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상록보육원 사랑나눔 행사 성료

연말연시를 맞아 곳곳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돌보는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세계로TV 김원기 대표는 지난 25일 11시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상록보육원에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사랑의 쌀 전달식을 갖고 보육원 소속 아이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대표는 증권방송 세계로TV를 운영하며 사회 곳곳에 나눔의 손길을 이어가고 있다. 김 대표는 회사가 위치한 합정동 관내 이웃들을 위해 합정동주민센터와 함께 사랑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왔으며, 그 밖에도 동작소방서, 사랑의열매 주최 박상민&황기순의 사랑 더하기 행사 등에 지속적으로 후원을 아끼지 않음으로서 ‘부의 창출과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상록원 소속 상록보육원은 지상 7층, 지하 2층의 규모로 멀티미디어실과 친환경도서관, 꽃그늘쉼터 등의 장소에서 아이들이 안전하고 건강하며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보호하고 교육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상록보육원에는 현재 영유아부터 고등부까지 총 83명의 아이들이 함께 생활하고 있다. 상록보육원 관계자는 “추운 겨울 날씨 속에서 잊지 않고 저희를 위해 항상 도움을 주시는 세계로TV에 감사드린다”라고 밝혔다.
MOST POPULAR
LATEST NEWS
subscribe
지나쌤